99,400인데 연휴인 다음주에 99,999를 찍을것 같습니다.
지금 몇가지 테스트를 하고있는데
1. 엔진오일 교체
마지막 교체가 2022년 5월이였습니다. 77,000km 누적주행이였는데 지금 22,000km 주행했음에도 엔진오일 양과 점도에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심리적요인이 큰것 같아 여름에는 교환 할 생각입니다.
2. 경사로 하체 뚝
하체에서 나는 소리인지, 드디어 시트레일 소음이 나는건지 모호합니다. 아마 수리를 할 것 같습니다.
3. 브레이크 패드
아직도 순정 패드입니다. 저속 정차 직전 울렁임이 있는데 어차피 로터 갈아봤자 휠 놈은 또 휩니다. 브레이크만 더 깊어지게 연마를 할 필요는 없고, 패드만 갈아서 탈지 로터까지 교환할지 고민을 해봐야겠습니다. 진짜 툭하면 연마하자고 하는 르삼 협력점 보면 할 말이 없습니다. 연마 20만원...
앞브레이크는 디젤용 2p를 달고싶은데, 언젠가 장착할것 같습니다.
제동거리때문은 아니고 우천/냉간시에 아파트 경사로 내려올때 조금 밀리는데 디젤은 안그러더라고요.
4. 유막
정말 많이 낍니다. 특히 고속도로 주행시... 와이퍼는 보쉬인데 1년에 한번씩 교환하고있습니다. 항상 운전석 블레이드에 뭐가 끼어서 두줄 세줄 그어지네요. 워셔액은 다이아몬드만 썼는데 이제는 냄새 덜나는것 위주로 써야겠습니다. 비싸더라고요;;
5. 핸들커버
핸들 가죽부분이 헤지기 시작했습니다. 얇은 타공 핸들커버를 사서 끼울까 생각중입니다. 반지가 닿는곳이 까지더라고요
6. 연비
트렁크를 싹 비웠습니다. 박스 하나 없이... 트립연비는 올라가는데 차계부 연비는 그대로입니다.
7. 지에스 에너지플러스 지원 주유기에서 애플페이 지원
아쉽게도 현대카드가 없어서 못쓰고있지만, 언젠가 쓰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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